[2024 최신]옷 판매 사이트 TOP7 소개
많은 사람들이 옷장을 정리하고 지속 가능한 스타일을 지원하기 위해 노력함에 따라 온라인에서 의류를 판매하는 것은 현재 번창하고 있습니다. 온라인에서 옷 판매 사이트에 가장 좋은 장소를 선택하면 수익률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2024년에 온라인에서 옷 판매 사이트에 적합한 플랫폼을 조사하고 판매를 개선하기 위한 추가 팁을 공유할 예정입니다.
파트 1: 온라인에서 옷 판매 사이트 가장 좋은 7가지
고가의 라벨이나 일상복을 판매하는 것을 목표로 하든, 이러한 주요 온라인 사이트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은 주요 속성을 누구에게 제공하고 비용을 지출하는지와 함께 제시합니다.
1. Poshmark
Poshmark는 패셔너블하고 고급스러운 옷 판매에 뛰어납니다. 이 플랫폼은 패션을 좋아하는 사용자를 위해 구축되었습니다.
특징: Poshmark는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가 상품을 전시하기 위해 목록을 공유하고 Posh 파티와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소셜 네트워킹 도구를 통해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셀러는 충성도 높은 고객층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15달러 미만 판매의 경우 수수료는 2.95달러이며, 비용 및 물류 비용을 충당하기 위해 15달러를 초과하는 판매의 경우 20%의 수수료가 적용됩니다.
2. Depop
Depop은 빈티지 패션과 독특한 아이템에 초점을 맞춘 젊은 층을 타깃으로 합니다. 이 플랫폼은 소셜 네트워크와 이커머스 공간의 기능을 통합하면서 Z세대에게 어필합니다.
특징: 레이아웃은 Instagram의 외관과 유사하며 사용자가 프로필을 개인화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수수료: 10% 수수료와 2.9% + $0.30의 결제 처리 수수료는 Depop의 수수료입니다. 가격을 선택할 때. 판매자는 추세를 유지하는 플랫폼의 다음과 같은 사항을 고려해야 합니다.
3. eBay
eBay는 다양성과 광범위한 글로벌 영향력으로 유명합니다.
특징: 리스팅에는 두 가지 기본 유형이 있습니다: "경매" 또는 고정 가격 "지금 구매". 셀러는 전 세계 이베이 사용자를 포함한 다양한 배송 옵션을 제공할 수 있으므로 셀러가 구매자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수수료: 7,500달러 미만의 대부분의 옷 판매 시 13.25%의 수수료가 부과되며, 고가의 의류는 약간 더 저렴합니다. 추가 요금은 더 많은 리스팅과 개별 추가 기능에 대해 계산할 수 있습니다.
4. Mercari
번거롭지 않게 판매하고 가격을 계산하지 않으려는 분들을 위해 Mercari는 매우 간단하기 때문에 적합합니다. 배우기 쉽고 전문적인 기술이 전혀 필요하지 않습니다.
특징: Mercari는 간단한 인터페이스에 가격을 제안하고, 구매자에게 연락하고, 배송 라벨을 만들 수 있는 도구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러한 편리함 때문에 간단한 판매 프로세스를 원하는 개인에게 이상적입니다.
수수료: 2.9% + $0.50 결제 처리 수수료와 함께 10%의 추가 판매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상품에 가격표를 설정하는 동안 운송 비용을 무시해서는 안 됩니다.
5. Facebook Marketplace
Facebook Marketplace는 페이스북의 고객층을 활용하여 현지에서 옷을 판매하는 일반적인 접근 방식입니다.
특징: 페이스북이 다시 연결되어 판매자는 메신저를 통해 구매자와 일대일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품목을 쉽게 나열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제공되는 의류에 대한 제한이 없다는 것입니다. 현지에서 판매하면 배송비와 같은 비용을 모두 지불할 수 있습니다.
수수료: 현지 사용 무료, 입찰 사이트를 통해 구매자에게 판매되는 전자제품에 대한 5% 수수료.
6. ThredUp
ThredUp은 중고 옷 판매에 큰 관심이 없는 분들, 특히 수량이 많은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특징: 공급업체는 클린 아웃 키트를 통해 ThredUp에 상품을 배송하고, 분류부터 반품까지 나머지는 ThredUp가 책임집니다. 온라인에서 제품을 판매할 시간이 없는 일반인이나 근로자에게 대부분 적합합니다.
수수료: 수수료는 제품의 브랜드 유형, 품질 및 인기에 따라 판매되는 품목 가격의 5%에서 80% 사이가 될 수 있습니다. 품질이 우수한 브랜드는 더 많은 매출을 유치하고 창출하여 더 많은 수익을 창출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7. Vestiaire Collective
남성과 여성을 위한 브랜드는 다양하며 Vestiaire Collective는 럭셔리와 고급 의류에 중점을 두고 있어 디자이너 브랜드에 적합합니다. 진정성 개념에 대한 집중도가 높기 때문에 럭셔리 구매자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특징: Vestiaire는 또한 구매자가 투자를 보장받을 수 있도록 모든 판매 품목에 대한 인증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판매자는 높은 기준을 준수하는 상품을 게시하고 나머지는 온라인 마켓플레이스에 맡깁니다.
수수료: 130달러 미만으로 판매되는 제품의 경우 15%의 수수료와 고가의 상품 판매에 따른 추가 비용을 받습니다. 이 수수료는 플랫폼의 진정성 보증을 정당화합니다.
파트 2: 온라인에서 옷 판매 사이트에 가장 좋은 장소를 선택하는 방법
온라인에서 옷을 가장 잘 판매할 수 있는 곳을 결정하려면 의도한 판매 전략에 해당하는 다양한 변수를 충족해야 합니다. 평가해야 할 몇 가지 주요 측면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용자 기반 및 시청자 도달 범위
- 수수료 및 수수료 구조
- 사용 편의성 및 설정
모든 사이트는 다양한 사이트의 고객이 다르다는 것을 목격했기 때문에 특정 틈새 시장을 타깃으로 합니다. 예를 들어, 디팝은 개별적이고 독특한 의류 및 액세서리를 찾는 젊은 구매자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으며, 스레드업은 대량 판매를 계획하는 캐주얼 셀러에게 적합할 수 있습니다.
각 플랫폼에서 부과하는 수수료 금액에 유의하세요. 이베이와 포쉬마크는 수수료 유형이 다르므로 어떤 옵션이 가격 모델에 적합한지 고려해야 합니다.
메르카리나 페이스북 마켓플레이스와 같은 마켓플레이스는 요건이 거의 없는 모든 사람이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반면, 베스티아르 콜렉티브와 같은 마켓플레이스는 더 자세한 설명과 고품질의 사진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파트 3: 온라인 판매처에서 리스팅을 향상시킬 수 있는 보너스 팁
의류를 판매할 때 시각적 매력을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는 것보다 더 좋은 방법은 없습니다. 리스팅의 매력을 높일 수 있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온라인 판매에서 고품질 이미지의 역할
특정 광고의 내용을 캡처한 적절한 사진은 고객에게 판매 또는 거부감을 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가치가 높습니다. 청중은 옷의 모든 속성이 보이는 밝고 집중적인 사진에 매료됩니다. 사진을 보면 여행이 모든 친구의 부러움을 샀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으며, 낯선 사람이 나머지 사진을 확인하도록 유도해야 합니다.
2. 추천 사진 편집기: HitPaw FotorPea
제품 사진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싶은 셀러에게 HitPaw FotorPea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셀러가 제품 사진을 더 매력적으로 만들고 싶다면 HitPaw FotorPea를 추천합니다.
기능 및 이점:
HitPaw FotorPea를 사용하면 배경을 빠르게 편집하거나 사진의 색상을 강화하거나 전문가처럼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사진 편집 제한을 처음 접하는 사람이 가장 간단한 개념도 실행할 수 있으므로 다음이 포함됩니다.
멋진 배경으로 제품 사진을 강화하는 단계:
- 제품 사진 업로드
- 배경 제거 기능 사용
- 솔리드 색상 또는 그라디언트 배경 추가
- 최종 제품 사진 저장
3. 제품 사진 최적화 팁:
- 옷을 촬영할 때 자연광을 사용합니다.
- 여러 각도에서 사진을 찍습니다.
- 독특한 디테일이나 로고를 클로즈업합니다.
- 배경을 깔끔하고 지저분하지 않게 유지합니다.
마무리
물론 온라인에서 옷을 판매하기에 가장 좋은 장소를 결정하는 것은 판매자의 특정 요구 사항에 따라 달라집니다. 다양한 플랫폼을 통해 온라인에서 옷을 판매할 때의 기능, 제휴 요금, 난이도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 프레젠테이션이 성공의 결정적인 요소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놓치지 마세요.
HitPaw FotorPea와 같은 간단한 도구를 사용하여 훌륭한 제품 사진을 캡처하여 경쟁에서 앞서 나가세요. 위에 강조된 팁과 플랫폼을 통해 성공적인 판매를 달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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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준
편집장
프리랜서로 5년 이상 일해왔습니다. 새로운 것들과 최신 지식을 발견할 때마다 항상 감탄합니다. 인생은 무한하다고 생각하지만, 제 자신은 한계를 모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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