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실제 해결 방법
넷플릭스 오디오 동기화 불능 문제는 기기 설정 또는 넷플릭스 설정이 올바르게 구성되지 않은 경우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스트리밍 장치의 운영 체제가 오래된 것도 원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디오 지연 문제는 아래 문서에 언급된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한 해결책을 찾기 전에 이 문제가 처음에 발생하는 여러 가지 이유를 살펴 보겠습니다. 자세히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Part 1. 넷플릭스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는 무엇인가요?
넷플릭스에서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몇 가지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 네트워크 연결: 인터넷 속도가 느리거나 네트워크 연결 상태가 좋지 않으면 오디오 재생이 지연되고 버퍼링이 발생하여 넷플릭스에서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잘못된 설정: TV 또는 스트리밍 장치의 오디오 설정이 잘못되면 Netflix 오디오와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오디오 설정이 장치의 기능 및 시청 중인 동영상과 호환되는지 확인하세요.
- 하드웨어/소프트웨어 문제: 장치의 하드웨어 또는 소프트웨어 문제로 인해 Netflix에서 오디오 및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여기에는 오래된 펌웨어 또는 드라이버, 호환되지 않는 하드웨어 또는 손상된 파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 영화/프로그램 관련 문제: 가끔 시청 중인 영화나 프로그램 자체로 인해 Netflix 오디오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일반적으로 넷플릭스 제공업체가 문제를 해결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 스트리밍 품질: 사용자가 고화질 동영상을 스트리밍하는 경우 인터넷 연결 또는 장치가 이를 처리할 수 없어 Netflix 오디오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Part 2.넷플릭스 오디오와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는 어떻게 해결하나요?
이제 넷플릭스에서 사운드가 작동하지 않는 이유를 알았으니 가능한 해결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더 많은 해결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어보세요.
1. 인터넷 연결 확인
인터넷 연결 상태가 좋지 않은 경우 넷플릭스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사용자는 연결 속도를 확인해야 합니다. HD 화질로 영화 또는 TV 프로그램을 시청하려는 경우 권장 다운로드 속도는 초당 5메가비트이며, 울트라 HD 화질로 시청하려는 경우 권장 다운로드 속도는 초당 25메가비트입니다. 다운로드 속도가 이 요구 사항을 충족하지 못하면 Netflix에서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2. 넷플릭스 강제 종료
태블릿 또는 스마트폰에서 Netflix의 오디오 동기화 불능 문제가 발생하는 경우 이 해결 방법을 사용하세요.
안드로이드에서 넷플릭스를 강제 종료하려면 설정 >> 앱 및 알림 >> 모든 앱 >> 넷플릭스 >> 강제 종료 >> 확인으로 이동하세요.
iPhone 및 iPad의 경우 화면 하단에서 위로 스와이프하거나 홈 버튼을 두 번 클릭한 다음 Netflix 미리 보기를 위로 스와이프하여 앱을 닫습니다.
3. HD 스트리밍 비활성화하기
넷플릭스 오디오와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HD 스트리밍을 비활성화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 Step 1:넷플릭스 앱을 실행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 Step 2:목록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Step 3:프로필 및 자녀 보호 기능을 선택하고 편집할 프로필을 선택합니다. 이제 재생 설정 옵션을 클릭합니다.
Step 4:화면당 데이터 사용량에서 중간 또는 자동을 선택한 다음 변경 사항을 저장합니다.
4. 넷플릭스 캐시 지우기
캐시 파일은 일반적으로 자주 방문하는 사이트를 빠르게 로드하므로 유용하지만, 파일이 손상되면 Netflix에서 오디오 및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모든 Netflix 모바일 캐시를 정리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설정 >> 앱 >> 넷플릭스 >> 저장소 및 캐시 >> 캐시 지우기로 이동하세요. 완료되면 강제 중지를 선택한 후 앱을 다시 시작하세요.
iOS에는 특정 캐시 지우기 옵션이 없습니다. 오프로드하면 앱이 제거되고 문서와 기기의 저장 공간이 확보됩니다. 설정 >> Netflix >> 앱 오프로드 >> 앱 오프로드를 클릭한 위치에 앱 다시 설치로 이동합니다.
5. 브라우저 확장 프로그램 비활성화
다양한 확장 프로그램이 넷플릭스 스트리밍에 유용하지만, 넷플릭스 오디오 문제가 발생하면 해당 확장 프로그램을 비활성화해 보세요.
- Step 1:오른쪽 상단에 있는 크롬의 점 3개 메뉴로 이동합니다.
- Step 2:추가 도구 >> 확장 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
- Step 3:필요하지 않은 확장 프로그램은 제거하세요.
6. 브라우저 업데이트 및 재시작
웹 브라우저로 인해 Netflix 오디오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웹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고 다시 시작해보세요.
브라우저를 업데이트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 Step 1:Google 크롬을 실행하고 화면 오른쪽 상단에 있는 세로점 3개를 클릭합니다.
Step 2:왼쪽 창에서 설정 >> Chrome 정보 탭을 클릭합니다.
- Step 3:사용자는 창에 최신 업데이트 메시지를 볼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는 경우 브라우저가 자동으로 업데이트되고 다시 시작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브라우저를 다시 시작하려면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 Step 1:Ctrl + Shift + Esc 키 조합을 사용하여 작업 관리자를 시작합니다.
- Step 2:여기에서 프로세스 탭의 앱 섹션에서 Google 크롬을 선택합니다.
Step 3:작업 종료 옵션을 클릭하여 Google 크롬 앱을 닫습니다.
- Step 4:검색창에서 구글 크롬을 검색하고 앱 결과를 클릭하여 구글 크롬 앱을 엽니다.
7. Update Netflix
넷플릭스에서 오디오와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는 경우 넷플릭스 앱을 업데이트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Step 1:기기에서 앱 스토어로 이동하여 Netflix를 찾습니다.
- Step 2:사용 가능한 업데이트 옵션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 Step 3:그렇다면 클릭하여 최신 버전의 넷플릭스 앱을 설치하세요.
Step 4:다음으로 스트리밍을 다시 시도하여 Netflix 오디오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는지 확인합니다.
8. 장치의 오디오 드라이버 업데이트
넷플릭스에서 사운드가 작동하지 않는 경우 오디오 드라이버를 업데이트하는 것이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tep 1:Windows + R을 누르고 devmgmt.msc를 입력한 후 Enter 키를 누릅니다. 그러면 디바이스의 관리자 창이 열립니다.
Step 2:옆에 있는 화살표 표시를 탭하여 네트워크 어댑터를 확장합니다.
Step 3:오디오 어댑터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드라이버 업데이트를 클릭합니다.
Step 4:드라이버 자동 검색을 클릭합니다.
- Step 5:완료되면 기기를 다시 시작합니다.
9. 디바이스 업데이트
동영상에 문제가 있는 것이 아니라 디바이스의 소프트웨어에 문제가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 문제를 해결하려면 스트리밍 디바이스를 업데이트하세요.
안드로이드 디바이스에서 업데이트를 확인하려면 설정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로 이동하세요. 업데이트가 있으면 디바이스에서 이를 알려줍니다.
iPhone의 경우 설정 >> 일반 >>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옵션으로 이동합니다. 사용 가능한 업데이트가 있으면 다운로드하여 설치할 수 있습니다.
Windows 10이 설치된 PC에서 Netflix를 사용하는 경우 아래 단계를 따르세요:
- Step 1:Windows 키를 누르고 설정 아이콘을 선택합니다.
- Step 2:다음으로 업데이트 및 보안 옵션을 클릭합니다.
- Step 3:Windows 업데이트 팝업에서 사용자는 디바이스에 업데이트가 필요한지 여부를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Step 4:장치에 업데이트가 필요한 경우 업데이트를 수행한 다음 Netflix를 다시 엽니다.
10. 넷플릭스가 스트리밍 중인 기기 재부팅하기
마지막으로, 스트리밍 장치를 다시 시작하는 것도 도움이 될 수 있으며 Netflix 오디오 동기화 불능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전원 버튼을 길게 누르고 다시 시작 옵션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iPhone X 이상에서 재시작하려면 전원 버튼과 볼륨 버튼 중 하나를 길게 누릅니다. Touch ID가 있는 iPhone의 경우 '밀어서 전원 끄기' 옵션이 나타날 때까지 전원 버튼을 길게 누릅니다. 슬라이더를 밀어서 휴대폰을 끕니다. 다시 전원을 켭니다.
Part 3. 오디오 지연 없이 오프라인에서 재생할 수 있는 넷플릭스 다운로드
위에서 언급한 모든 해결 방법 외에도, 넷플릭스에서 오디오가 동기화되지 않는 문제를 방지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좋아하는 영화와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오프라인으로 시청하는 것입니다. HitPaw Video Converter는 넷플릭스 영화와 프로그램을 로컬에서 변환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는 훌륭한 도구입니다. 다운로드한 동영상은 필요에 따라 호환 가능한 형식으로 저장되므로 네트워크 연결 없이도 더 쉽게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HitPaw는 사용자가 최고 화질로 콘텐츠를 다운로드하고 다국어 자막 및 오디오 트랙을 다운로드하여 시청 경험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특징
- 넷플릭스 동영상을 풀 HD 1080P의 MP4 또는 MKV로 다운로드하고 저장하세요.
- 다국어 자막 및 오디오 트랙과 함께 최상의 품질을 유지합니다.
- 뛰어난 재생을 위해 돌비 디지털 5.1 서라운드 사운드를 보존합니다.
- 20배 빠른 다운로드 속도와 일괄 다운로드 모드로 빠른 다운로드합니다.
Step 1:먼저 장치에 HitPaw를 다운로드하여 설치합니다. 그 다음, 도구 내에서 넷플릭스 비디오 다운로더 옵션을 클릭합니다.
Step 2:넷플릭스 계정에 로그인하고 다운로드할 영화 또는 프로그램을 검색하세요.
Step 3:다운로드 옵션을 클릭하여 필요에 따라 오디오, 해상도, 자막 등의 다운로드 매개변수를 사용자 지정한 후 넷플릭스에서 좋아하는 영화나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세요.
Step 4:완료되면 폴더에 저장을 클릭하여 다운로드한 파일을 확인합니다.
마무리
넷플릭스 오디오와 동영상이 동기화되지 않는 다양한 원인을 살펴봤습니다. 또한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다양한 솔루션도 살펴봤습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HitPaw Netflix Video Downloader를 사용하여 넷플릭스 영화와 프로그램을 로컬에서 다운로드하고 오프라인으로 시청하는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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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희준
편집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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