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독 취소 방법
(자동 갱신 결제)
참고:
1.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구매한 경우 Google Play 스토어에서 구독을 관리해야 할 수 있습니다. 또는 App Store에서 구독을 구매한 경우, 휴대폰 설정 > Apple ID > 구독으로 이동하세요.
2. 주문의 구독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언제든지 지원 팀에 연락해 주세요. 48시간 이내에 응답드리겠습니다. 또한, 아래의 튜토리얼을 통해 직접 취소 방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계정 센터에서 구독 취소 방법 [추천]
-
1단계. HitPaw 계정 센터에 로그인하세요.
-
2단계. 구독 관리-내 구독을 찾아서 취소하려는 제품을 찾습니다.
-
3단계.구독 취소를 클릭하세요.
-
4단계.계정 확인.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인증 코드를 받아 확인을 완료하세요.
-
5단계.제품에 기술적인 문제가 없다면 그래도 취소를 선택하세요.
-
6단계.일 수의 차감을 지연할 필요가 없다면 그래도 취소를 선택하세요.
-
7단계.확인을 선택하면 구독이 취소됩니다.
MyCommerce에서 구독 수동 취소 방법
MyCommerce 계정 로그인
MyCommerce에서 구독을 취소하려면, MyCommerce 계정을 가진 사용자는 지원 요청을 제출할 수 있습니다. 또는 아래 단계에 따라 구독을 수동으로 취소할 수도 있습니다:
-
1. 구매한 이메일 주소로 MyCommerce 계정에 로그인하세요. MyCommerce 주소는 여기입니다.
-
2. 구매한 이메일 주소와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세요. 같은 이메일 주소로 여러 번 주문한 경우, 배송 이메일에 제공된 정확한 사용자 ID(예: ***@gmail.com)를 입력해야 합니다.
-
3. 취소하려는 주문 번호를 찾습니다.
-
4. 이 주문에서 구독 취소 버튼을 클릭합니다.
-
5. Yes를 클릭하여 취소를 확인합니다.
-
6. 이제 이 주문의 구독이 성공적으로 취소되었습니다.
MyCommerce 비밀번호 재설정
-
1. 이메일 주소와 인증 문자를 입력하세요.
-
2. 취소해야 할 주문이나 제품이 여러 개 있을 경우, 모든 사용자 계정에 대한 정보를 선택하세요.
-
3. 그런 다음 이메일을 통해 계정 세부 사항, 비밀번호 재설정 링크 및 각 계정의 사용자 ID가 포함된 이메일을 받게 됩니다. 재설정 링크 전체를 복사하여 브라우저에 입력하세요.
-
4. 새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
5. 사용자 ID와 새 비밀번호로 로그인하세요. [참고: 각 사용자 ID에는 다른 비밀번호가 있을 수 있습니다.]